웰스, ‘위생‧청결‧편의’ 3박자 갖춘 비데 4종 출시
상태바
웰스, ‘위생‧청결‧편의’ 3박자 갖춘 비데 4종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12.01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균기능 특화 BM750 등 신규 라인업 구축
웰스 비데 'BM750'. 사진=교원그룹 제공
웰스 비데 'BM750'. 사진=교원그룹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교원그룹 웰스는 위생기능, 세정력 등을 강화한 이용자 생활 맞춤형 비데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웰스 비데 신제품은 위생성과 세정기능, 사용 편의성 등 각 부분의 성능과 디자인을 크게 강화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살균 기능을 특화한 BM750 모델은 물이 지나가는 탱크, 노즐, 유로, 도기까지 모든 부분을 전기분해 살균수로 자동 및 수동 살균한다. 자동 살균 기능은 10회 이용(4인 가족 기준 하루 평균 사용 횟수) 마다 정기적으로 작동한다. 웰스 비데에 설치된 전기분해수 생성 모듈 역시 36개월 마다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BM551 모델은 플라즈마 이온으로 도기 내 공간을 자동으로 살균하는 시스템을 갖췄다.

이번 신제품 4종에는 위생성 강화를 위해 ‘듀얼 스테인리스 항균 노즐’ 및 ‘항균 팁’이 적용됐다. 비데와 세정기능 작동 시 각각의 노즐을 통해 물줄기를 만들어 낸다. 물때로 인한 오염 걱정 적은 스레인리스 재질로 보다 청결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노즐 내부와 탱크, 시트 및 시트커버에는 각각 항균동과 항균 소재를 적용했다. IPX 5등급의 방수 성능을 갖춰 간편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다.

회오리 버블세정 기술과 다양한 체형에 맞춘 세정 기능도 채택했다. 웰스 듀얼 에어 기술로 구현한 ‘회오리 버블 세정’은 물줄기에 공기를 흡입해 회전시킨다. 노즐이 앞뒤로 왕복해 세정 효과를 증대하는 ‘무브 세정’, 수압과 마사지모드, 미온수, 노즐위치, 건조 기능 등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레이디 세정’이나 ‘어린이 기능’도 탑재했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늘 새 것처럼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정기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웰스 케어서비스는 오염되기 쉬운 노즐팁과 노즐도어, 세정수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웰스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위생 관리와 함께 시기별로 부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웰스 관계자는 “약 600여명의 비데 사용자를 연구해, 다양한 이용자를 만족시킬 기술과 디자인을 웰스 비데 신규 라인업에 적용했다”며 “누구나 깔끔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사용자에 맞춘 다양한 생활 맞춤 건강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