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티니패스’ 구매하면 추첨 통해 경품 제공
상태바
롯데카드, ‘티니패스’ 구매하면 추첨 통해 경품 제공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1.3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사진=롯데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롯데카드는 티니패스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NS에 티니패스 카드와 함께하는 순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20일까지 티니패스 카드와 관련된 15초 이상의 영상 제작물이나 사진 2장 이상을 네 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게시한 후, 업로드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캡쳐해 티니패스 공식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네이버카페, 네이버블로그 중 본인이 원하는 SNS를 선택해 업로드 하면 되며, 네 가지 필수 해시태그는 ‘#롯데티니패스카드’, ‘#용돈카드’ ‘#청소년카드’, ‘#티니패스뽐내기’다. 경품은 2020 LG그램 15인치(1명), Apple iPad 8세대(2명), AirPods Pro(4명), 기프티샷 GS 바나나우유(50명)로, 12월 29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롯데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티니패스 카드를 발급하면 발급비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