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고객도 참여하는 기업PR캠페인 실시
상태바
SBI저축은행, 고객도 참여하는 기업PR캠페인 실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1.3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I저축은행 제공.
사진=SBI저축은행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SBI저축은행은 대중의 참여와 소통을 위한 새로운 기업PR캠페인 ‘SBI가 SBI를 찾습니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업이 광고를 만들어 대중에게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기존의 방식 대신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소재를 제공하고, 광고에 출연하는 등 직접 참여를 통해 캠페인을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캠페인 진행을 위해 별도의 사이트를 제작하고, 사연을 접수 받아 선정된 사연으로 TVCF를 제작해 연중 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SBI가 SBI를 찾습니다’는 SBI저축은행의 이니셜인 SBI를 활용한 캠페인으로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마주치는 가족‧친구, 가게, 반려동물 등 S‧B‧I 이니셜을 가지고 있다면, 모두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연제보는 공식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 방식은 사이트에 접속해 실제 SBI 이니셜을 가진 가족친구, 반려동물, 가게, 동네 등의 이름과 사연을 제보하면 된다.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접수된 사연 중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사연에는 상금 500만원과 TVCF에 직접 출연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매월 접수된 사연 중 100명을 추첨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