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마크 호텔,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 패키지 출시
상태바
씨마크 호텔,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 패키지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11.3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마크 호텔,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 패키지 이미지 컷. 사진= 씨마크 호텔.
씨마크 호텔,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 패키지 이미지 컷. 사진= 씨마크 호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씨마크 호텔은 럭셔리 호캉스를 위한 ‘스타리 나잇 위드 캐비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항공기 일등석의 에피타이저로 알려진 오세트라 캐비어와 명품 샴페인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야외 인피니티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를 비롯해 호텔의 각종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뷔페 ▲오세트라 캐비어(30g)와 다양한 가니쉬 ▲뵈브 클리코(750ml) 샴페인 1병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이용 ▲사우나 무료이용 ▲객실 미니바 무료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대표이사는 “최근 멀리 떠나는 해외여행 대신 국내 호텔에서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오직 씨마크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경포해변이 펼쳐지는 씨마크의 객실에서 최고급 캐비어와 샴페인을 즐기며, 그 어느 때보다도 편안하고 안전한 호캉스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