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X키드밀리, 신곡 '뱅크롤' 콘셉트 포토 공개…오케이션 피처링
상태바
드레스X키드밀리, 신곡 '뱅크롤' 콘셉트 포토 공개…오케이션 피처링
  • 강미화 PD
  • 승인 2020.11.3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듀서 드레스와 아티스트 키드밀리의 협업곡 '뱅크롤' 콘셉트 포토.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드레스와 아티스트 키드밀리의 협업곡 '뱅크롤' 콘셉트 포토.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드레스(dress)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Kid Milli)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Bankroll'(뱅크롤)(Feat. Okasian)’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에는 자유분방한 키드밀리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필름 카메라로 찍은듯한 거친 필터가 강렬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앞서 드레스(dress)와 키드밀리(Kid Milli)는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바.

그간 실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트를 선보이며 '천재 프로듀서'로 사랑을 받은 드레스(dress)와 힙합 신의 트렌드 세터이자 독특한 플로우를 가진 래퍼 키드밀리(Kid Milli)의 만남은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킬 것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랩 스타일을 소유한 힙합 뮤지션 오케이션(Okasian)’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래퍼 키드밀리(Kid Milli)의 신곡 'Bankroll'(Feat.Okasian)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