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MBC플러스 삼호뮤직 콩쿠르' 개최 …내년 2월까지 참가 신청
상태바
'제1회 MBC플러스 삼호뮤직 콩쿠르' 개최 …내년 2월까지 참가 신청
  • 강미화 PD
  • 승인 2020.11.2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MBC플러스 삼호뮤직 콩쿠르'. 사진 제공=MBC플러스.
'제1회 MBC플러스 삼호뮤직 콩쿠르'. 사진 제공=MBC플러스.

MBC플러스와 삼호뮤직이 '제1회 MBC플러스 삼호뮤직 콩쿠르'를 공동 주최 계약을 체결하고 개최한다.

'제1회 MBC플러스 삼호뮤직 콩쿠르'는 국내 유아부터 일반인(만34세이하)을 대상으로 클래식 및 실용음악 문화를 창출할 수 있도록 재능 발휘와 사회적인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열리는 음악콩쿠르다.

2021년 2월14일까지 만 34세 이하라면 누구든지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으로 예선은 온라인으로 치르고, 본선은 대면으로 하되 2월27일 야마하뮤직코리아 YMCC홀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한정된 인원으로만 진행된다.

클래식 피아노와 실용음악 피아노 2개 부문에 참여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MBC플러스 홈페이지와 삼호뮤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음악콩쿠르와 달리 대상 입상자에게는 MBC플러스가 제작하는 방송 연주회의 연주자 출연 기회를 부여하는데 매우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교육 출판브랜드 1위 삼호뮤직, 삼호ETM의 김두영 사장은 "45년의 노하우와 음악교육계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삼호뮤직과 MBC M(구 MBC뮤직), 올더케이팝 등 음악 장르의 강력한 영상플랫폼을 소유하고 있는 MBC플러스가 함께 새로운 형태의 음악콩쿠르를 주최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잠재력을 가진 학생들을 발굴해내는 혁신적이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콩쿠르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방송사 MBC플러스와, 음악출판사 삼호뮤직이 만들어가고 글로벌 악기회사 야마하뮤직코리아에서 협찬하는 음악콩쿠르 인만큼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업계에 오랜 역사의 발자취를 만들어가길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