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8' 최강자 이수근마저 당황시킨 '신상 훈민정음'
상태바
'신서유기8' 최강자 이수근마저 당황시킨 '신상 훈민정음'
  • 강미화 PD
  • 승인 2020.11.2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예능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 예고 영상 캡처. 사진 제공=tvN.
tvN 예능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 예고 영상 캡처. 사진 제공=tvN.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가 신상 훈민정음과 기상미션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27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tvN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에서는 강호동-이수근-은지원-규현-송민호-피오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훈민정음의 귀환으로 혼란에 빠진다. 외래어를 사용하면 안 되는 '훈민정음 놀이'는 게임 강자 이수근마저도 당황시키며 꼼짝 못 하게 만든 바 있다. 이번 추자도 정식을 걸고 펼쳐지는 신상 '훈민정음 2종 놀이'는 더 큰 웃음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황홀한 저녁식사를 획득할 '우리말 최강자'는 누구일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새로운 기상미션 '자네 지금 아침부터 뭐 하는 건가'도 재미를 예고한다. 10분 안에 비밀 미션을 완수해야하는 상황 속에서 피오가 구美 은지원을 도발해 현장이 뒤집어졌다고. 이어지는 '1대5 대결'에서는 용볼을 얻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이어진다. 자타공인 '무감각' 송민호가 자갈밭에서 혈투를 벌이고, 규현이 '눈물 기능'을 공개하는 등 화려한 묘기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tvN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