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림아이앤디,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 분양
상태바
유림아이앤디,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 분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11.2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웨이브 컬처 스페이스’ 콘셉트 적용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 투시도. 사진=유림아이앤디 제공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 투시도. 사진=유림아이앤디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유림아이앤디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106번지 일원에 고급 상업시설 ‘펜트힐 캐스케이드’를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은 복합주거시설(지하 7층~지상 18층) 건물의 지하 3층~지상 3층, 총 6개층 규모로 조성된다.

함께 들어서는 고급 주거시설 ‘펜트힐 캐스케이드’ 130가구가 화제 속에 분양이 이뤄진 만큼 상업시설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펜트힐 캐스케이드’는 ‘뉴웨이브 컬처 스페이스’ 콘셉트가 적용된다. 층별로 각기 다른 테마가 구성된 복합 테마몰로 조성되는 게 특징이다.

우선 지하 3층에는 힐링을 테마로 한 스파 클럽 ‘어반 겟어웨이 스파’가 들어선다. 지하 2층은 H&B 특화공간이며 지하 1층에는 F&B 특화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아울러 지상 1층은 명품 리빙브랜드와 카페 등 럭셔리 MD 위주로, 2층은 고급 F&B 전문점으로, 3층은 와인바와 루프탑펍 위주로 구성된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상층부 입주민을 고정수요로 확보한 데다, 고급주거타운과 각종 기업이 밀집 조성돼 있는 논현동 일대의 고소득층도 잠재수요로 거론된다.

우수한 교통망에 기반, 광역 수요 흡수에도 유리한 조건을 갖췄다. 서울세관 앞 언주로와 인접해 있어, 도산대로 및 학동로 등을 통해 강남 전역에서의 접근이 쉽다. 또한, 한남대교·동호대교가 가까운 만큼, 이태원을 비롯해 종로·동대문 등지에서도 쉽게 도달할 수 있다.

유시영 유림아이앤디 회장은 “국내 최초로 캐스케이드형 입면이 도입된 ‘펜트힐 캐스케이드’ 상업시설은 차별화된 외관뿐만 아니라, MD구성까지 꼼꼼하게 계획됐다”며 “부자들이 모인다는 논현동 리치벨트 일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층마다 다른 테마를 적용해 강남은 물론 국내를 상징하는 상업시설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