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나눔 성금 3700만원 전달
상태바
KB캐피탈,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나눔 성금 3700만원 전달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1.2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캐피탈 제공.
사진=KB캐피탈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KB캐피탈은 27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에 저소득 취약계층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연말맞이 사랑 나눔 성금’ 37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진행한 연말맞이 사랑 나눔 성금 전달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KB캐피탈,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 각 본사에서 비대면 사진촬영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KB캐피탈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에 전달한 성금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조손 가정 및 독거노인 600가구를 대상으로 지원하게 된다. 조손가정 300가구에는 동절기 이불과 전기장판을 함께 지원하며, 독거노인 300가구에는 사회적기업 ‘행복커넥트’가 배포한 노인돌봄 A.I 인공지능 스피커의 콘텐츠 이용료를 지원할 예정이다.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는 “올해는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사람 간의 대면접촉까지 줄어들어 이웃간에 전해지던 따뜻한 관심이 더 필요해진 가정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부족하지만, 연말 사랑나눔 활동이 필요한 곳에 지원하는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