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수, 웹드 '위시 유' OST 참여…12월 공개 예정
상태바
강인수, 웹드 '위시 유' OST 참여…12월 공개 예정
  • 강미화 PD
  • 승인 2020.11.2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강인수. 사진 제공=아이돌로맨스.
배우 강인수. 사진 제공=아이돌로맨스.

배우 강인수가 참여한 웹드라마 'Wish you : 나의 마음 속 너의 멜로디'(이하 위시 유) OST가 오는 12월 5일 12시에 공개된다.

소속사 iMe KOREA는 26일 "강인수가 '위시 유' OST의 타이틀곡 'Wish for you' 및 '너에게 더 가까이' 가창에 참여했다"며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동명의 싱어송라이터 인수 역을 맡은 배우 강인수가 참여한 타이틀곡 'Wish for you'는 극 중 인수의 음악을 향한 갈망과 미래를 향한 다짐을 담은 곡으로, ‘인수’라는 캐릭터의 열정을 강인수만의 감성으로 담아 극에 몰입을 더할 예정이다.

또다른 OST '너에게 더 가까이'는 서로에게 관심이 있는 두 캐릭터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드라마 안에 어떻게 녹아들지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인수와 키보디스트 상이(이상 분)가 음악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위시 유'는 오는 12월 4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국내 전용앱 '아이돌로맨스', Viki, 대만 라인TV, 일본 라쿠텐TV, We TV, IFlix 등을 통해 전 세계 200여개국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OST는 12월 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