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헬스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종신보험 출시
상태바
AIA생명, 헬스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종신보험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1.2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IA생명 제공.
사진=AIA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AIA생명은 사망 보장부터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한 사후관리, AIA 바이탈리티를 통한 사전예방까지 돕는 새로운 종신보험 ‘(무)AIA Vitality 꼭 필요한 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보험은 가입 질문항목이 3가지로 간소화돼 유병력자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형 보험상품이다. 이 상품은 보험 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했을 경우 사망보험금 가입금액의 100%를 주계약으로 보장한다. 특히 사망보험금을 최대 5억 원까지 가입할 수 있어, 보험료 납부 능력이 있는 자녀를 수익자 혹은 계약자로 설정하면 사후 사망보험금으로 자녀 상속세 재원을 마련할 수도 있다. 

사망 보장과 더불어 총 8종의 갱신형 특약을 통해 입원, 수술, 암, 치매까지 한 번에 든든히 보장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특약 가입 시 상급종합병원의 집중치료실에 입원할 경우 1일 최대 30만 원을 지급받을 수 있고 중·장년층에게 잦은 질병인 관절염 및 5대 특정 질병(간질환, 폐렴, 천식, 녹내장, 신부전)으로 인한 수술비도 보장한다.

이 밖에 질병 이후의 회복과 심리적인 부분도 보살피는 ‘AIA 바이탈리티’와 연계해 월 회비 5500원을 납부하면 보험료의 10%를 선할인 하는 혜택도 준다. 가입자 스스로의 건강 관리 노력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 폭이 늘어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AIA생명 홈페이지나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