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x여자친구 신비, 오늘(25일) '신비송' 음원·MV 공개
상태바
신비아파트x여자친구 신비, 오늘(25일) '신비송' 음원·MV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11.2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그룹 여자친구 신비의 컬래버레이션 '신비송'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 제공=CJ ENM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그룹 여자친구 신비의 컬래버레이션 '신비송' 프로젝트 이미지. 사진 제공=CJ ENM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비가 다가올 연말을 맞아 팬들을 위한 따뜻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CJ ENM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도깨비 캐릭터 '신비'와 여자친구의 신비가 함께 부른 노래 '신비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늘(2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늘 첫 공개되는 '신비송'은 팬들이 사랑하는 두 '신비'가 팬들에게 들려주고픈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다. 익숙한 두 신비의 음색에 웃음을 짓게 하는 재치 있는 가사, 설레는 멜로디가 더해져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다. 또한, '자신을 사랑하자'는 주제를 담고 있는 만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위축된 이들에게 힐링 메시지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콜라보 소식에 대한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앞서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여자친구 '신비'가 "신비야, 난 네가 좋아!"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신비언니가 신비랑 콜라보 할 줄은 몰랐다, 대박!", "노래가 너무 궁금해요" 등의 댓글이 달리며 음원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낸 바 있다

이와 관련해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김진아 디지털제작팀장은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씨와 컬래버한 '신비송'은 코로나 시대에 우울해진 어린이 팬들을 위한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며, "사랑과 힐링의 메시지를 담은 '신비송'을 들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여자친구의 신비가 만나 선보인 '신비송'은 11월 25일 정오, 지니뮤직, 멜론, 유튜브 뮤직, 플로, 바이브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와 리틀투니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시즌3 두 번째 파트인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