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28일 첫 온택트 라이브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원어스, 28일 첫 온택트 라이브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11.2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택트 라이브 '크러쉬 온 어스' 티저 영상 추가 공개… 스트레스 타파 '경쾌+통쾌'
11월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 통해 전 세계 생중계
그룹 원어스 온택트 라이브 공연 '크러쉬 온 어스'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RBW.
그룹 원어스 온택트 라이브 공연 '크러쉬 온 어스'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RBW.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크러쉬 온 어스)'의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2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공연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특별한 파티를 앞두고 설렘에 들뜬 모습이다. 특히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석고상, 기타 등을 부수며 스트레스를 타파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통쾌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내 심장을 때려 뿌셔"라는 신곡 노랫말이 공개돼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원어스는 첫 티저에서 특별한 곳으로의 초대장을 받았다면, 이번에는 파티 생각에 설레는 여섯 멤버의 모습을 다이나믹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원어스는 오는 28일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개최한다. 온택트로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조명과 세트 등 다양한 무대 연출에 변화를 줘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곡 2곡을 최초로 공개함은 물론 형제그룹 원위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완성도 높은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한편,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는 11월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