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엘포트몰, 펍스토랑 ‘더몰트하우스’ 입점 예고
상태바
광교 엘포트몰, 펍스토랑 ‘더몰트하우스’ 입점 예고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11.2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클렛 스테이크’ 등 대표 메뉴
‘더몰트하우스’ 내부전경. 사진=엘포트몰 제공
‘더몰트하우스’ 내부전경. 사진=엘포트몰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광교 엘포트몰에 펍스토랑이 들어설 예정이다. 펍스토랑은 펍과 레스토랑의 합성어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외식공간을 의미한다.

광교 엘포트몰은 이탈리아 레스토랑&다이닝펍인 ‘더몰트하우스’ 5호점이 내년 초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더몰트하우스’의 대표 메뉴로는 스위스 발레에서 생산되는 염소 우유로 만든 라클렛 치즈를 스테이크 위에 뿌려먹는 ‘라클렛 스테이크’가 있다.

부드러운 양갈비 스테이크와 좁쌀 모양의 파스타 쿠스쿠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양갈비 스테이크 with 쿠스쿠스’도 주요 메뉴 중 하나이다.

주류는 기본적으로 20여종의 세계 각국의 생맥주(Draft beer)와 다양한 레드·화이트 와인도 접할 수 있다. 아울러 이름에 걸맞게 싱글몰트 위스키와 블렌디드 위스키까지 두루 갖췄다.

최명주 더몰트하우스 광교엘포트점 대표는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하는 기존의 레스토랑과 달리 언제나 가족이나 지인들과 편안하게 방문해 식사를 하고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감성 공간을 표방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도들을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몰트하우스가 입점할 광교 엘포트몰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로 의세권 및 광교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