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새2020' 유이준, "24일 첫 등장 '기대감+떨림' 모두 공존"
상태바
'불새2020' 유이준, "24일 첫 등장 '기대감+떨림' 모두 공존"
  • 강미화 PD
  • 승인 2020.11.2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아침드라마 '불새2020' 여진 역 배우 유이준. 사진 제공=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SBS 아침드라마 '불새2020' 여진 역 배우 유이준. 사진 제공=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실력파 신예 배우 유이준이 SBS 아침드라마 '불새2020' 첫 등장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4일 SBS 아침드라마 '불새2020'에서 '여진' 역으로 첫 등장하는 유이준의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이준은 '여진'역에 완벽히 스며들어 이목을 끈다. '불새2020' 대본을 들고 물오른 귀여운 연하남 비주얼로 극 중에서 어떤 직진 매력을 선보일지 벌써 궁금증을 유발한다. 아침드라마에서 이제껏 본 적 없는 연하남 비주얼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新 연하남 계보를 쓸 예정이다.

극 중 유이준이 맡은 홈쇼핑 MD '여진'은 이지은(홍수아 분)의 오랜 친구인 남복자(옥지영 분)의 같은 선후배이자 오래전부터 짝사랑 하는 순정파 연하남. 과거에 맺은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져 솔직한 연하남 매력을 뿜어낼 전망. 극 중 캐릭터 연구를 위해 홈쇼핑 채널과 MD 관련 자료를 찾아보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해져 '불새2020' 속 '여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첫 등장을 앞둔 유이준은 "20년 만에 리메이크 된 '불새2020'에 출연하는 사실만으로 벅찼다. 평소 존경했던 감독님, 작가님, 연기자 선배님들께 많이 배우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어 "'여진'의 첫 등장에 대한 기대감과 떨림이 모두 공존하고 있다. 솔직한 게 매력인 '여진'이 작품 속에 잘 스며들 수 있게 끊임없이 고민하겠다"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과 포부를 밝혔다.

차세대 '믿고 보는' 배우로 발돋움 중인 유이준은 뮤지컬 '경성광인', 'Son of the Dark', 연극 '상처 난 자리들'과 5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왕복 서간 往復 書簡:십오년 뒤의 보충수업' 등 무대 연기를 통해 보여준 실력은 브라운관으로 영역을 넓혀갔다. JTBC '검사내전'에서 '하반신 마비 장애'를 가진 임금체불 피해자 아들로 열연해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로 모든 이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주연으로 활약한 음악영화 '베러플레이스'가 제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한국 음악영화의 오늘'에 선정돼 현실 청춘 만렙 '민석'의 연기는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전해줬다.

이처럼 매 작품 마다 다채로운 역할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실력파 신예 '유이준'은 '불새2020' 여진으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과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유이준이 출연하는 SBS 아침드라마 '불새 2020'는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 매주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