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첫 기부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 백미 10kg 500포 수정구청에 전달
상태바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첫 기부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 백미 10kg 500포 수정구청에 전달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0.11.23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길수 기자]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김중옥)는 11월 23일 오후 2시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를 통해 백미 10kg 500포(약 20,000천원)를 수정구청(구청장 김기영)에 전달했다.

아름다운기부 기빙뱅크 첫번째 기부자 "MG성남제일새마을 금고"
아름다운기부 기빙뱅크 첫번째 기부자 "MG성남제일새마을 금고"

금일 이웃돕기를 후원한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는 작은 나눔이 만드는 행복한 수정 만들기 사업인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에 동참하는 첫 번째 기부자로 더 뜻깊은 의미를 가졌다.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는 수정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일시적 또는 지속적으로 후원금품을 기부해주는 후원자들을 관리하고, 후원받은 기부금품을 저소득층에게 적절히 배분하는 은행으로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첫 번째 기부자인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는 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부는 물론 임대료 감면과 마스크 5만장 후원, 수해지역 피해복구 성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김기영 수정구청장은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가 ‘아름다운 기부 기빙뱅크’ 첫 번째 기부자로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기부를 이어가 행복한 수정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