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12월 7일 미니 앨범 'One-reeler'로 컴백…'청춘+성장'
상태바
아이즈원, 12월 7일 미니 앨범 'One-reeler'로 컴백…'청춘+성장'
  • 강미화 PD
  • 승인 2020.11.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이즈원 새 앨범  'One-reeler' 티저 이미지. 사진 제공=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즈원 새 앨범 'One-reeler' 티저 이미지. 사진 제공=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아이즈원은 오늘(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One-reeler'(원릴러)라는 앨범명과 '2020 DECEMBER 07 MONDAY 6PM'이라는 발매 시점이 담겼다. 상단에는 영사기 그림과 하단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이름이 나열돼 영화 포스터의 느낌을 물씬 풍긴다. 

'One-reeler'는 아이즈원이 지난 6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오나이릭 다이어리)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처럼 아이즈원은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Scene'(신)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라비앙로즈'-'비올레타'-'피에스타'로 이어지는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의 대미를 장식한데 이어 'Oneiric Diary'의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로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성장세를 입증한 아이즈원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올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는 오늘(2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아이즈원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예열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