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새벽배송 제휴할인 카드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새벽배송 제휴할인 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1.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밀착형 소비 비중 높은 고객에 도움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신한카드는 국내 대표 ‘새벽배송’ 업체인 오아시스마켓과 새벽배송 업계 첫 제휴카드인 ‘오아시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벽배송은 당일 구매한 식재료를 다음날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로 신선 식품을 가장 싱싱한 상태로 받고자 하는 고객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아시스 신한카드’는 식재료 구입 등 생활 밀착형 소비 비중이 높은 고객에게 도움 될 수 있도록 오아시스 마켓 할인을 포함해 대형 유통점, 커피전문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아시스 매장(온/오프라인) 15% 할인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월 최대 4회까지 제공되며 일 1회,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5만원까지 적용된다.

주요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창고형 할인매장, 홈쇼핑에서도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제공된다.

이 카드로 연간 1000만원(국내 일시불, 할부 합계)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해외 일시불 이용 금액 5%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아시스 신한카드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해외겸용 2만 3천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