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26일까지 분양정보관 설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다방, 26일까지 분양정보관 설문 이벤트 실시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11.20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 정보 관심도·분양정보관 이용실태 파악 위한 이벤트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더욱 편리한 분양 정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자 대상 설문조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다방 앱 사용자들의 분양 정보 관심도 및 분양정보관 이용실태 파악을 위한 이벤트다. 다방은 설문조사에서 수렴된 의견을 향후 서비스 개선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설문조사는 오는 26일까지 1주간 진행된다. 설문조사 항목은 청약통장 유무, 가점 계산 경험, 청약 신청 경험 등으로 간단히 구성돼 있다.

다방 사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테이션3 다방 사업 총괄 박성민 이사는 “2030세대 사용자분들의 분양에 대한 경험과 관심도를 파악해 더욱 질 높은 분양 정보 서비스를 만들고자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사용자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다방 앱 내 분양정보관을 통해 아파트와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등 민간 분양 정보에서부터 행복주택, 공공임대 등 공공 분양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청약 가점 계산기, 행복주택 입주 자격 자가진단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