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 엔케이세종병원과 MOU 체결
상태바
한국영상대학교, 엔케이세종병원과 MOU 체결
  • 이현승 기자
  • 승인 2020.11.18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현승 기자] 한국영상대학교는 엔케이세종병원과 함께 지역인재육성과 사회적 가치실현에 기여하기 위해 '지역 의료산업 발전 및 거버넌스 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는 지난 17일 엔케이세종병원(이사장 김영제)과 대학 본관에서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세종지역 의료산업 발전 및 경쟁력 확보를 통해 지역인재 육성 등 상호 공동의 가치 창출을 위해 체결됐다.

두 기관은 △거버넌스 체제 구축을 통한 공동체 발전에 대한 공동 노력 △응급환자 발생에 따른 구급차 요청 시 물자 지원 △의학정보 교류에 대한 협력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대한 협력을 통해 유기적 연대를 확립할 수 있게 됐다.

한국영상대학교는 엔케이세종병원으로부터 장학금 200만원을 받아 경찰행정과 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장학금은 경찰행정과 학생들 중 품행이 바르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선정해 지급한다.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은 "엔케이세종병원과의 협약을 통해 의료산업 및 문화산업 등 사업 전반에 걸쳐 포괄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