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더마 화장품 ‘파티온’ 올리브영 입점
상태바
동아제약, 더마 화장품 ‘파티온’ 올리브영 입점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11.17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입점 기념 기획세트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동아제약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동아제약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파티온의 베스트셀러인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 등 3종이다.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파티온만의 스킨 마이크로 바이옴이 함유돼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저자극 순면 제품으로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토너 패드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딥 배리어 소프트 클렌징 폼’은 조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초미세먼지까지 세정해주는 보습 폼 클렌저이다.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워터’는 약산성 미셀라 입자가 메이크업은 물론 초미세먼지 클렌징까지 도와준다.

파티온은 입점을 기념해 11월부터 특별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인다. 토너패드 정품과 딥 배리어 클렌징 폼 미니로 구성된 ‘토너패드 세트’를 비롯해 클렌징 폼 1+1, 클렌징 워터 1+1 한정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건조함 등으로 피부 예민함을 케어해줄 수 있는 더마 제품이 인기인 가운데 파티온의 제품들이 제품력을 인정받아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며 “특히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제작된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특별 기획 세트를 합리적인 구성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