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데뷔곡 '반하겠어'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BAE173, 데뷔곡 '반하겠어'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11.16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저 영상 통해 상큼 발랄 매력 발산...'짧지만 강렬한 칼군무 눈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 11월 19일 발매...'정식 데뷔'
그룹 BAE173  데뷔곡 '반하겠어'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포켓돌스튜디오.
그룹 BAE173 데뷔곡 '반하겠어' 티저 영상 캡처. 사진 제공=포켓돌스튜디오.

오는 19일 데뷔를 앞둔 신예 보이그룹 BAE173(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도현, 빛, 도하)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 타이틀곡 '반하겠어'(Crush on U)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BAE173은 오늘(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인터섹션: 스파크) 타이틀곡 '반하겠어'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고, 공개 된 영상 속 BAE173 멤버들은 우주선을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각자의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짧지만 강렬한 칼군무로 시선을 모았다.

이번 BAE173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는 워너원, 트와이스, ITZY, 우주소녀, 티아라 등 유명 가수들의 프로듀서로 활약해 수많은 히트 곡을 탄생시키며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별들의 전쟁이 프로듀싱을 맡았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에 유명 작곡가 별들의 전쟁과 호흡을 맞춘 BAE173의 타이틀곡 '반하겠어'는 물론, 수록곡까지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최고의 음악과 실력으로 가요계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BAE173은 지난 14일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방탄소년단의 'I NEED U'를 BAE173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고, 작곡가 피독과 출연진들의 극찬을 받으며 실력을 입증시킨 바 있다.  

 'INTERSECTION: SPARK'는 '교차점, 교차하다'라는 뜻의 'INTERSECTION'과 '불꽃', '스파크'라는 뜻을 가진 'SPARK'로 다양한 매력의 아홉 명이 만나 큰 시너지를 일으키며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가겠다는 큰 포부를 담고 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BAE173은 오는 19일 개최하는 데뷔 쇼케이스 'BAE173 Debut Showcase, INTERSECTION : SPARK' 준비를 위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AE173은 11월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