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실시
상태바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실시
  • 임청일 기자
  • 승인 2020.11.1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마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분주하다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는  ‘2020년 한마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이 맛있는 김치를 만드느라 분주한 손길에 여염이없다.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는 ‘2020년 한마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이 맛있는 김치를 만드느라 분주한 손길에 여염이없다.

[매일일보 임청일 기자]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는 최근 시민회관 일원에서 ‘2020년 한마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16일 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는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2개 여성단체회원들이 참가했으며, 이날 행사에서 담가진 400여 통의 김치는 사우동 등 14개 읍․면․동에 배부해 무의탁 어르신, 한부모 가정, 결식아동, 여성보호시설, 저소득 다문화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는 것.

유인숙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이번 한마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가 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마음이 즐겁다. 이 행사가 우리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사랑을 전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포시여성단체협의회는 양성평등 문화확산 및 여성의 사회참여확대, 여성권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매년 한마음 김장나누기 행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