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토플 대비 ‘기출 보카’ 교재 출간… 스피킹·라이팅 인강도 오픈
상태바
시원스쿨랩, 토플 대비 ‘기출 보카’ 교재 출간… 스피킹·라이팅 인강도 오픈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11.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랩(LAB)이 토플(TOEFL) 시험 대비 어휘 학습을 위한 교재 ‘시원스쿨 토플 기출 VOCA’를 출간하고, 책과 연계된 스피킹·라이팅 영역 인강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시원스쿨랩은 아이엘츠(IELTS) 시험 대비 콘텐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난 8월 토플 과목을 론칭하고, 토플·아이엘츠 전문 사이트를 열었다.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시원스쿨 처음토플’에 이어 보카 교재와 인강을 출시해 토플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시원스쿨 TOEFL 기출 VOCA’ 책은 실제 토플 시험에 정답 혹은 정답의 근거가 되는 문장에 등장한 단어를 위주로 선정해 구성했다. 효율적인 목표 달성을 위해 정답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는 기출 포인트를 담았다.

교재는 과목별 특징과 어휘 범위에 맞춰 ‘리딩·리스닝 편’과 ‘스피킹·라이팅 편’ 두 권으로 나뉜다. 특히 시험에서 80% 이상 출제되고 있는 단어를 엄선한 아카데믹 베이직 워드와 실제 시험 응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필기(노트테이킹) 방법도 수록했다.

함께 출시된 연계 인강은 학습자들이 쓰기 어려운 단어를 시험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풀이한다. 토플에 유용한 배경지식과 문맥 등을 함께 설명하기 때문에 단어를 자연스럽게 사용해 고득점을 받을 수 있게 돕는다.

토플 전문 류형진 강사가 시원스쿨어학연구소와 함께 교재를 저술했고 강의도 직접 진행한다. 유명 어학원에서 토플 대표 강사로 전 과목 강의를 진행해 온 류 강사는 10년 이상의 토플 응시를 통한 철저한 분석으로 기출 포인트를 잡아준다.

한편, ‘시원스쿨 TOEFL 기출 VOCA’ 강의는 단과와 패키지 ‘처음토플 300% 환급반’을 통해 수강할 수 있다. 또 ‘시원스쿨 토플·아이엘츠’ 사이트에서는 원어민에게 토플 라이팅(쓰기)과 스피킹(말하기) 영역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첨삭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