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22.5억 규모 물품 기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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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이 좋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22.5억 규모 물품 기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1.05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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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전국 3000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등 사회복지시설에 화장품·생활용품 지원
하반기 14개 브랜드 참여로 소비자가 22억5000만 원 규모의 제품 1500여 곳에 기부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억50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나가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이번 하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율·려·메디안·이니스프리 등 총 14개 브랜드가 소비자가 22억5000만 원 규모의 제품을 기부하며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322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독자적인 기부활동으로 시작했다. 2009년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 규모를 확대했다. 매해 전국 3000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등과 관련한 사회복지시설에 40억 원 수준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지원 규모를 대폭 늘려 올해는 상·하반기 합산 72억5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4500여 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아리따움 물품나눔 일정과 신청 방법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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