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엘포트몰, 갓성비 소고기 전문점 ‘먹보한우’ 입점
상태바
광교엘포트몰, 갓성비 소고기 전문점 ‘먹보한우’ 입점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10.3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보한우 CI. 사진=광교엘포트몰 제공
먹보한우 CI. 사진=광교엘포트몰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복합쇼핑몰인 광교엘포트몰에 가성비 좋은 숯불한우 전문점이 들어섰다.

광교엘포트몰은 이달 ‘먹보한우’가 지하 1층에 입점했다고 30일 밝혔다. ‘먹보한우’는 국내산 돼지고기 가격으로 한우 등심과 소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먹보한우’는 안정적인 유통 과정을 통해 균일한 고기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한우 외에 대표 메뉴로 육즙과 풍미가 뛰어난 상위 10% 의 미국산 블랙앵거스 메뉴도 존재한다.

이외에도 ‘먹보한우’만의 시그니처 메뉴 왕갈비탕과 특별한 보양식 ‘우쭈리탕’, 한우육회비빔밥, 김치말이 냉국수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특히 먹보한우의 경쟁력은 본사에서 직접 20여년간 축산물 유통업체를 운영하면서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품질 좋은 소고기를 가맹점에 공급하는 것에 있다.

아울러 본사는 8호점인 광교엘포트몰점이 지역 내에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본사 차원에서 운영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가맹점의 매출 상승과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제시해 본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 본사와 가맹점 그리고 고객이 윈윈하는 것이 먹보한우의 경영전략이다.

조남호 ‘먹보한우’ 광교엘포트몰점 대표는 “수십 년간 요식업, 유통업에 종사하면서 ‘먹보한우’라는 브랜드의 가치를 보고 본사의 합리적인 경영방침과 시스템에 매료돼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광교신도시 지역에서 좋은 가격으로 양질의 소고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매장 운영과 고객만족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먹보한우’가 입점해있는 광교엘포트몰은 의료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집과 뷰티 매장 등이 입점해 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