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천만 뷰,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5위 등극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네 번째 미니앨범 'NEW RULES'(뉴 룰스)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위키미키는 올해 3월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대즐 대즐) 발매를 시작으로 6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 10월 'NEW RULES'에 이르기까지 1년 사이 3번의 컴백으로 '열일 행보'를 펼쳤다. 더불어 앨범마다 성숙해진 모습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거칠면서도 우아한 '와일드 엘레강스'를 강조한 스타일도 화제를 모았다. 시크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갖춘 패셔너블한 의상들은 음악 방송을 기다리게 하는 포인트가 되었으며, 특히 컬러풀한 점프 슈트는 역동적인 무대의 몰입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위키미키는 'COOL' 활동으로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 타이틀곡 'COOL'은 발매 6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했으며, 지난 24일에는 빌보드 'World Digital Song Sales Chart'(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25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처럼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보여주는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