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오늘(30일) '스타트업' OST PART.5 'Running' 발매
상태바
가호, 오늘(30일) '스타트업' OST PART.5 'Running' 발매
  • 강미화 PD
  • 승인 2020.10.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OST PART.5 'Running' 커버(왼)와 가수 가호(오). 사진 제공 =인넥스트트렌드(플라네타리움레코드), 뮤직버디, 블렌딩.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OST PART.5 'Running' 커버(왼)와 가수 가호(오). 사진 제공 =인넥스트트렌드(플라네타리움레코드), 뮤직버디, 블렌딩.

황금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다섯 번째 OST '가호'의 'Running'(러닝)이 오늘(3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t'스타트업' OST PART.5 'Running'은 아이즈원의 'Love Bubble'(러브 버블), AOA의 'Excuse Me'(익스큐즈 미), EXO-CBX의 'CBX' (씨비엑스)등 댄스 트랙부터 M.C the MAX 2020 히트곡 ‘처음처럼’ 등의 감성적인 발라드까지 여러 장르를 섭렵중인 팀 AIMING(에이밍)의 작품으로 매회 드라마의 엔딩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곡이다.

'Running'은 시원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와 코러스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을 통해 대중들에게 확실한 이미지를 심어줬던 가수 '가호'가 가창에 참여했다. 더불어 그가 가진 밝고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이번 곡을 소화하며 드라마 '스타트업'이 보여주고 싶은 젊은 세대의 꿈과 시작을 열정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로 '당신이 잠든 사이에', '호텔 델루나'를 연출했던 오충환 감독과 '피노키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박혜련 작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다시 재회한 작품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흐르는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야 할 힘겨운 청춘들에게 강물을 헤치고 갈만큼 튼튼한 배를 만들어주고자 했던 그리고 그 배를 타고 꿈을 꾸기 시작하고 현실로 만드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자하는 작품이다. 이 기획의도는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라는 반짝이는 네 배우들을 만나 설렘, 공감, 코믹, 감동까지 다양한 빛깔로 짜 맞춰진 스토리로 합쳐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해주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5회는 10월 31일(내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