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바이탈리티’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씨 임명
상태바
AIA생명, ‘바이탈리티’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씨 임명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0.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IA생명 제공.
사진=AIA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AIA생명은 국내 선도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씨를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AIA생명은 “윤보라의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모습이 AIA 바이탈리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부합해 AIA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설명했다.

윤보라씨는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의 첫 번째 활동으로 다음달 4일에 AIA생명이 주최하는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에 참여해 AIA 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을 관리하고 유지하는 일상을 브이로그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앞으로 AIA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더 나은 삶의 힘을 전파하는 건강 전도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AIA생명은 AIA바이탈리티의 새 단장을 맞이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We Can Live Better’ 캠페인을 지난 29일 시작한 바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건강하게 사는 방법을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 토크쇼를 AIA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