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이벤트 시즌2’ 실시
상태바
현대차,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이벤트 시즌2’ 실시
  • 정두리 기자
  • 승인 2013.05.27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정두리 기자] 현대자동차는 오는 6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9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에서 직장 동료와 함께하는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 동료와 함께하는 비교시승’을 테마로 9주 동안 17차수에 걸쳐 총 570명(동료 1인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쏘나타를 비롯해 △PYL차종 i30·벨로스터, △제네시스 등 현대차의 4개 주요 차종과 골프, 미니쿠퍼, 캠리, 벤츠E클래스, BMW5 시리즈 등 독일 및 일본계 수입브랜드의 대표 차종들을 선정했다.

선정된 차를 통해 고객들이 직장 동료와 함께 2박 3일 동안 두 차종을 번갈아 가며 무상으로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 com)에서 △벨로스터 - 미니쿠퍼, △i30 - 골프, △쏘나타 - 캠리, △제네시스 - BMW528i 또는 벤츠E300 중 전국 9개 비교시승센터 별로 운영 가능한 비교시승 차종을 확인 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27일부터 30일까지, 당첨자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장 동료들과 현대차와 수입차를 자유롭게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갖고 현대차의 높아진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릎 담요와 PYL 머그컵 1세트(2개)를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