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전주 여행객에 굿즈 증정 이벤트
상태바
우리카드, 전주 여행객에 굿즈 증정 이벤트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0.2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우리카드는 생활한복 브랜드 ‘리슬’, 여행 플랫폼 ‘트리플(Triple)’과 함께 전주 여행객 대상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카드 및 트리플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생활한복 브랜드 ‘리슬(LEESLE)’ 전주 본점에서 우리카드나 트리플 앱의 메인 화면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파우치를 받을 수 있으며, 수량은 100개 한정이다.

우리카드와 리슬이 콜라보해 제작된 파우치는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이 디자인 측면에서 강조해 온 한국의 전통색인 오방색과 ‘카드의정석’ 카드 플레이트의 ‘ㄱ’자 홈을 모티브 했으며, 한복 및 일상복에 두루 어울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또는 리슬, 트리플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트리플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관광지와 맛집, 쇼핑 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항공권, 호텔, 투어, 입장권 등 각종 여행상품을 맞춤 제공하는 여행 플랫폼이다. 리슬은 현대적인 미감이 가미된 모던 한복·신한복의 대표주자로 불리며 한복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생활한복 브랜드이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