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전용카드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전용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0.2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우리카드는 발급 즉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상품 ‘카드의정석 UNTACT AIR’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드 신청부터 발급까지의 전 과정이 실시간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디지털 전용상품으로 30분 내에 카드 신청부터 가맹점 결제까지 가능하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비대면 소비 맞춤형 혜택인 ‘UNTACT AIR’ 서비스도 제공한다. ‘UNTACT AIR’ 서비스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 시 60%, 3대 배달어플(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이용 시 30%, 쿠팡에서 쇼핑 시 20%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각 혜택별로 월 5000점까지 적립이 가능해 최대 1만5000점의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UNTACT SPECIAL’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월회비 2900점을 모두 적립해주며,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애플 아케이드 게임 정기결제 시에는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간편결제 5대 페이(네이버페이/페이코/카카오페이/삼성페이/우리페이) 서비스에 등록하고 온라인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건당 1000점(통합 월 3회)을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 밖에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멜론 등 영상과 음원 업종은 물론 전자도서, 멤버십 업종에서 20% 할인, 이동통신, 전기요금 등 생활월납과 렌탈, 학습지 업종에서 10% 할인 혜택을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