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겨울시즌 기획전’ 실시
상태바
다이소, ‘겨울시즌 기획전’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10.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풍지‧뜨개용품‧가습기 등 총 210여종 구성
다이소 '겨울시즌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다이소 '겨울시즌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성다이소가 26일 겨울을 준비할 수 있는 ‘겨울시즌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문풍지, 뜨개용품, 가습기, 방한 패션잡화 등 총 21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우선 한기를 막아 실내온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문풍지는 50여종이 준비됐다. 단열시트는 사이즈 별로 판매하고, 벽에서 오는 한기를 막는 데 도움을 주는 단열벽지 시트는 ‘위니 더 푸’가 디자인됐다. 

뜨개용품은 겨울 뜨개실과 사계절 용 뜨개실이 같이 구성됐고, 아크릴 뜨개실은 중량을 전년대비 25% 증가시켰다. 밍크퍼 뜨개실은 밍크 퍼 느낌이 나는 소재다. 면 뜨개실은 면 100% 소재로 보풀이 적어 가방이나 인형을 만드는데 사용 가능하다. 가방이나 파우치를 만들 때 사용하는 부자재인 ‘뜨개용 바닥’이나 ‘가방 손잡이’도 같이 선보여 집콕족의 눈길을 끈다.

가습기는 차량용, 사무용, 스틱형 3가지 종류로 출시되고, 가습기 필터 리필도 같이 판매한다. 차량용 가습기는 전 차종 컵홀더에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LED 무드등이 포함됐다. 사무용 가습기는 책상 위나 사무실 안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고, LED 무드등이 내장됐다. 스틱형 무드등은 별도의 물을 담는 통이 없이, 1단 및 2단으로 분리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방한 패션잡화는 전년보다 디자인을 강화해, 장갑, 귀마개, 거실화 등을 구성했다. 장갑은 스마트폰 터치가 가능한 장갑들을 주로 판매한다. 레져용 방한장갑을 따로 선보여 다양하게 구성했다. 수면바지, 목도리도 마련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10월 초 서울 기준 평균온도가 섭씨 4.1도 하락하면서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다이소 겨울시즌 상품과 함께 올겨울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