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종합솔루션 상품 ‘KB내생애신탁’ 출시
상태바
국민銀, 종합솔루션 상품 ‘KB내생애신탁’ 출시
  • 김정우 기자
  • 승인 2020.10.2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산·건강·상속 서비스 제공… 11월까지 요양시설 추첨 이벤트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매일일보 김정우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자산관리·생활·상속 종합 솔루션 상품 ‘KB내생애(愛)신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B내생애신탁은 초고령 사회 진입, 저출산, 1인 가구 증가의 사회 변화에 맞춰 설계된 상품이다. 평소 투자를 통한 자산의 운용이 가능하고, 건강악화 시에는 의료비나 생활비를 안정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사후에는 상속이나 기부 등 자산의 처리에 대한 설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KB내생애신탁 가입 고객은 건강검진 우대, 명의(名醫) 찾기, 질환맞춤 전문병원 예약 등 의료 편의를 위한 ‘행복건강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전문가의 자산관리와 상속·증여 컨설팅 서비스, 치매 발병 대비 성년후견제도지원 등 부가 서비스도 제공된다.

KB국민은행은 KB내생애신탁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말까지 5억원 이상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서초구 소재 요양시설 KB골든라이프케어 서초빌리지 입주를 위한 추첨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초고령사회 진입을 대비해 고객과 함께 든든한 노후를 고민하기 위해 출시된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대비하는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