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홈페이지 신규 개편
상태바
KB캐피탈, ‘KB차차차’ 홈페이지 신규 개편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0.2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캐피탈 제공.
사진=KB캐피탈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KB캐피탈은 지난 23일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PC 홈페이지 UI/UX(User Interface/User Experience)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강화를 목표로 KB차차차 홈 UI를 화면의 중앙 정렬로 배치해 화면의 균형감을 높였다. 아울러 KB차차차의 주요 서비스를 한눈에 보이도록 메뉴를 재구성했다. 국내 최다 중고차 매물들에 대한 검색 기능 강화를 위해 제조사, 모델 조건 검색은 물론 직접 검색기능까지 메인 화면에 확대 적용했다.

이 밖에 홈페이지 메인 하단에 추천차량과 인증중고차, 딜러검색 등 콘텐츠 접근에 있어서 복잡함을 느끼지 않도록 섹션별로 보기에 편한 UI 구조로 개편해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게 했다.

한편 KB차차차에서는 ‘JBL’, ‘INFINITY’ 차량용 스피커 24종 및 ‘한국타이어’ 타이어 57종을 대상으로 최대 45%의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 이벤트와 수입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KB차차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