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동일 넥서스’, 서울 도심 오피스 대체재로 부상
상태바
‘미사동일 넥서스’, 서울 도심 오피스 대체재로 부상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10.2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잠실까지 20분…다양한 역세권 프리미엄 갖춰
‘미사동일 넥서스’ 투시도. 사진=동일코퍼레이션 제공
‘미사동일 넥서스’ 투시도. 사진=동일코퍼레이션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미사동일 넥서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하남미사지구에 위치한 만큼 서울 도심 오피스를 대체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동일코퍼레인션은 경기 하남시 풍산동 588-5(자족시설 908-6BL)에 공급하는 ‘미사동일 넥서스’를 분양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이 시설은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섹션오피스 229실, 기숙사 135실, 근린생활시설 29실 등으로 구성됐다. 섹션오피스는 3.3㎡당 600만원대, 기숙사는 900만원선이다.

섹션형 지식산업센터인 만큼 소형 모듈로 구성돼 소규모업체의 니즈에 맞는 비즈니스 공간을 꾸릴 수 있다. 내부 기둥도 거의 없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도 받는다.

기숙사는 5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복층 구성을 통해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했다. 빌트인 시스템과 전열교환기 등도 설치될 예정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미사동일 넥서스’의 경쟁력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을 꼽았다. 상일IC, 미사 IC 등을 이용하면 강남과 잠실까지 약 20분이면 도달할 수 있어서다.

또한 미사역, 강일역, 풍산역과 인접한 트리플 역세권은 물론 지하철 5호선 연장(공사중), 9호선(계획), 3호선(계획) 등 다양한 역세권 프리미엄도 갖추고 있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특히 ‘미사동일 넥서스’가 들어서는 하남미사지구 자족시설용지는 미사지구를 비롯해 풍산지구, 유니온스퀘어, 지역현압사업부지1지구,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고덕지구 등과 가깝다.

한편 ‘미사동일 넥서스’는 동일코퍼레이션이 시행을 위탁하고 우리자산신탁이 시행, 중우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견본주택은 경기 하남시 덕풍동 844-2에 위치해 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