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 없는 식탁' 이상민x윤택, 천안→대전→수원 삼시세끼 폭풍 먹방
상태바
'지붕 없는 식탁' 이상민x윤택, 천안→대전→수원 삼시세끼 폭풍 먹방
  • 강미화 PD
  • 승인 2020.10.2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드라마넷 예능'지붕 없는 식탁' 스틸. 사진 제공=MBC드라마넷.
MBC드라마넷 예능'지붕 없는 식탁' 스틸. 사진 제공=MBC드라마넷.

이상민, 윤택이 전국을 돌며 삼시세끼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25일에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지붕 없는 식탁'에서는 이상민, 윤택이 천안, 대전, 수원을 방문해 지역 별 특별한 음식으로 삼시세끼를 싹쓸이한다. 다양한 먹방 스킬, 음식 조합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이 첫 번째로 소개한 음식은 천안의 유명 마늘 떡볶이. 어묵, 파, 양배추 등의 채소들을 전혀 넣지 않고 오직 마늘과 밀떡으로 맛을 승부하며 MC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윤택은 "술 안 마셨는데 해장되는 맛"이라며 마늘 떡볶이를 극찬했다고.

이어 양식, 일식이 합쳐진 퓨전 레스토랑을 찾았다. 이상민, 윤택이 세트 메뉴를 주문하자 기본 음식으로 큐브 스테이크, 치즈 그라탕, 연어 샐러드, 회 무침, 게 튀김 등이 등장했다고. 뿐만 아니라 신선한 회가 무한으로 제공돼 MC들을 놀라게 했다. 윤택은 "이렇게 주면 뭐가 남느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먹방 투어의 마지막 메뉴는 곱창. 이상민은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벌집양 샐러드, 곁간의 신선한 맛에 반했다고 한다. 그는 즉흥적으로 곁간 ASMR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곱창과 환상 궁합을 자랑한 꽈리고추, 대미를 장식한 볶음밥 맛에 MC들이 큰 만족감을 내비쳤다고 한다.

이상민, 윤택의 신개념 먹방 투어는 10월 25일 오전 8시 MBC드라마넷 '지붕 없는 식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