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간현관광지 전망대 조형물 디자인 공모전’ 개최
상태바
원주시 ‘간현관광지 전망대 조형물 디자인 공모전’ 개최
  • 황경근 기자
  • 승인 2020.10.2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9일 ~ 13일까지 접수, 대상 등 총 상금 800만 원
소금산 출렁다리(사진제공=원주시)
소금산 출렁다리(사진제공=원주시)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원주시는 간현관광지에 명품 탐방로를 조성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전망대에 “심볼 및 포토 포인트로 활용될 수 있는 조형물”을 설치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전망대의 위상과 원주시 공공 디자인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 받고자 ‘간현관광지 전망대 조형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접수기간은 11월 9일부터 11월 13일까지 5일간이며 공모내용은 주제 및 소재 제한 없이 관광객의 시선을 끌 수 있고, 전망대의 위상을 높이며, 제작 및 설치가능한 조형물 디자인이다. 응모자격은 원주시를 사랑하는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 업체 단위 또한 참가 가능하다.

제출된 작품은 주제와의 연관성, 창의성, 작품성 및 예술성 등을 고려해 평가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총 3점의 작품(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할 계획이다.

입상작은 11월 말 발표할 예정이며 상금은 대상 500만 원(1명), 최우수상 200만 원(1명), 우수상 100만 원(1명) 등 총8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접수기간 내에 이메일로 접수하여야 하며, 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청 홈페이지(시정소식>원주시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