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카시아 속초’ 이달 분양
상태바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카시아 속초’ 이달 분양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10.22 14: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속초 일원 연면적 12만560㎡·총 717실 규모
반얀트리 그룹이 위탁운영…전 객실, 바다조망 가능
‘카시아 속초’ 투시도. 사진=한국자산신탁
‘카시아 속초’ 투시도. 사진=한국자산신탁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한화건설이 시공을 맡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는 프리미엄 레지던스 호텔 ‘카시아 속초’가 이달 본격 분양에 나선다.

‘카시아 속초’는 강원 속초시 대포동 937번지 일원에 연면적 12만560㎡, 높이 99m, 지하 2층~지상 26층, 총 717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객실은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전용면적 31~128㎡의 객실이 A타입부터 S타입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단지가 위치한 강원도 속초시는 국내 대표 해양관광도시로 동해와 설악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으며, 서핑과 요트는 물론 영랑호 CC와 델피노CC, 파인리즈CC 등이 인접하다. 2017년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접근성이 향상된데 이어, 2026년(예정) 동서고속화철도까지 개통되면 서울에서 속초까지 70분 대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카시아 속초’는 반얀트리 그룹의 레지던스 브랜드인 ‘카시아’가 국내에 처음으로 적용되는 단지다. 전 세계 24개국에서 47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반얀트리 그룹이 위탁 운영을 맡는다.

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건축가 20인에 선정된 김찬중 건축가가 책을 모티브로 한 통합 디자인을 구현해 외관 조형미를 높였다. 또 막힘 없는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에는 모래사장을 더했다. 상층부 루프탑 공간에는 현대적 감각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접목해 힙 플레이스로 조성할 예정이다.

부대시설로는 국제회의 및 비즈니스 행사가 가능한 400석 규모의 연회장, 지하 1000m 광천수를 활용한 고급 스파와 사우나 등이 있다. 인도어 풀장과 키즈 풀, 피트니스, 레스토랑 등도 곳곳에 배치된다. 세계적 아트북 출판사인 ‘애술린(Assouline)’ 라이브러리 라운지도 계획하고 있다.

전 객실에는 인도어 히노키 풀과 발코니가 마련된다. 침대에서 욕조와 발코니, 바다가 일직선으로 이어지는 공간 배치를 적용한다.

반얀트리 그룹의 수준 높은 서비스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시아 속초’ 계약자는 국내 최초로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된다. 생추어리클럽 네트워크에 속한 해외의 반얀트리·앙사나·카시아·라구나 호텔과 리조트를 예약할 때 ‘이용 가능한 최상 요금(Best Available Rate)’에서 할인을 적용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스파 시설과 레스토랑 요금도 할인된다. 푸켓·빈탄·랑코에 있는 리조트에서는 골프 요금도 할인 받을 수 있다.

보유한 숙박권을 해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반얀트리, 앙사나, 카시아, 라구나 소유주에게만 제공되는 교환프로그램(The Exchange Programme)은 연간 사용권 30일 중 최대 15일을 교환소에 맡기고, 교환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반얀트리 그룹의 다른 호텔이나 리조트를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제도다.

‘카시아 속초’는 개별 등기를 통한 오너십제로 운영된다. 1년 중 30일(성수기 7일, 주말 및 공휴일 7일, 평일 16일)은 사전 예약을 통해 계약자가 원하는 시기에 이용이 가능하다. 남는 335일은 반얀트리 그룹에서 위탁 운영해 그 수익금을 배당 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 강남구 청담동 85-4 디자이너빌딩에서 VIP 라운지를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반얀트리 2020-10-22 14:48:30
반얀트리그룹카시아 속초 (실시간 정보공유방)
https://open.kakao.com/o/gRcf1F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