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세 번째 프리퀄 '빛' 공개… '성숙한 소년미 과시'
상태바
드리핀, 세 번째 프리퀄 '빛' 공개… '성숙한 소년미 과시'
  • 강미화 PD
  • 승인 2020.10.2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그룹 드리핀 데뷔 앨범 '보이저' 수록곡 '빛' 프리퀄 영상 캡처. 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신예 그룹 드리핀 데뷔 앨범 '보이저' 수록곡 '빛' 프리퀄 영상 캡처. 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 신예' 드리핀(DRIPPIN)의 세 번째 트랙 프리퀄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오늘) 0시, 드리핀(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 알렉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의 세 번째 프리퀄 '빛'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퀄 영상에는 앤티크 한 소품들로 채워진 공간에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가하면, 성숙한 소년미로 한층 훈훈해진 비주얼을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빛 속으로 뛰어나가 네게 달려갈게", "새로운 기대감 채워줄게"라는 가사가 드리핀의 감미로운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음악팬들의 귀를 매료시켰다.

곡 전반적으로 들리는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두드러지는 '빛'은 '어둠 끝 네가 기다리고 있는 빛을 향해 달려나가겠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오랜 기다림 속 데뷔라는 꿈을 향해 끊임없이 달려 서로 만나게 된 '드리핀'(DRIPPIN)과 팬 모두에게 선물이 될 수 있는 노래이다.

음악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멋있고 쿨한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은 드리핀(DRIPPIN)은 오는 28일 발표되는 데뷔 앨범 '보이저'를 통해 세상에 대한 두려움마저 이겨낼 수 있었던 열망과 호기심을 그들만의 방법으로 표현해내며 2020년 하반기 가요계를 드리핀만의 색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드리핀은 10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저'를 발매하고,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