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살아보고 구매하세요~”
상태바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살아보고 구매하세요~”
  • 성현 기자
  • 승인 2013.05.2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건설, ‘辛나는 전세?!’ 도입…입주 3년 뒤 구매 결정

▲ 두산건설은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신규 분양계약자에게 3년간 살아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辛나는 전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전경/사진=두산건설 제공.
[매일일보] 두산건설은 경기도 일산서구 탄현동에 시공한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신규 분양계약자에게 ‘辛(신)나는 전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辛나는 전세?!’란 애프터리빙이나 프리리빙, 안심리턴제 등처럼 살아보고 결정하는 전세개념의 상품이다. 분양대금의 22~25%를 납부하고 3년간 살아보는 조건이다.

또 연금처럼 매달 최대 170만원(세전)을 현금을 계약자들에게 돌려준다. 공용관리비도 3년간 대납해준다.

3년 이후에 마음이 달라져 구매를 하지 않아도 납부한 금액은 전액 환불되며 계약을 해지해도 받았던 현금을 건설사에 돌려주지 않아도 된다.


경기도 일산 서구 탄현동에 위치한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지하 5층~지상 59층 8개동, 전용면적 59~170㎡ 2700가구의 규모로 지어진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다. 지난달 말부터 입주가 진행 중이다.

초고층 아파트답게 중간층 이상이면 남향 및 서향으로 한강과 북한산, 고봉산, 김포일대까지 조망이 가능하다.

경의선 탄현역과 브릿지로 연결돼 있어 경의선 급행을 이용하면 서울역 등 서울도심까지 30분대로 출퇴근이 가능하며, 단지 내에는 6만8000㎡에 달하는 쇼핑시설인 위브더제니스스퀘어가 있다.

총 8900㎡에 달하는 커뮤니티 시설도 눈에 띈다.

클럽하우스와 독서실, 취미실 등이 갖춰져 있고 휘트니센터 2개, 실내골프연습장 2개 등도 운영 중이다. 두산동아에서 운영하는 키즈센터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총 5개의 게스트하우스, 보육실, 놀이방, 쿠킹스튜디오 등도 갖춰져 있다. 문의 1566-2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