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외전' 중·장년층 맞춤 신개념 오디션 …참가자 모집
상태바
'트롯외전' 중·장년층 맞춤 신개념 오디션 …참가자 모집
  • 강미화 PD
  • 승인 2020.10.2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유튜브 '트롯티비'.
사진 제공=유튜브 '트롯티비'.

중, 장년층 맞춤 콘텐츠 유튜브 '트롯티비'가 신개념 오디션을 개최한다.

유튜브 '트롯티비' 측은 21일(오늘)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외전'의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까지 참여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롯티비'에서 기획한 오디션 '트롯외전'은 남녀노소 나이는 물론, 직업의 제한 없이 정해진 인원을 뽑아 서바이벌 형태로 진행되는 신선한 포맷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트롯외전'의 우승자는 히트 프로듀서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사 및 작곡하는 앨범과 뮤직비디오 제작, TV 가요 프로그램 출연, 행사 10회 보장 등 파격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트롯외전'의 지원은 11월 3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오디션에 지원하는 이유와 트롯 애창곡, 개인기, 장기 등을 영상으로 촬영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트롯티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롯티비' 측 관계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유튜브 감성만의 신박한 서바이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숨겨진 보석이 나타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현재 '트롯티비'는 TV에선 볼 수 없었던 트롯 가수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