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10.2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카카오 VX.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카카오 VX.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카카오 VX는 자사의 골프 예약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카카오골프예약’에서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라스트 찬스 이벤트는 마지막 가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를 위해 혜택을 제공하며, 참여하는 이용자에게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100% 증정한다. 1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권 획득 후에 참여 가능하며, 20일간 매일 지급되는 ‘카카오 VX 100만 통합 캐시’ 외에도 ‘카카오골프예약’ 할인 쿠폰,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 ‘건강식품’ 등 혜택을 마련했다.

또, ‘카카오골프예약’ 신규 회원에게는 응모권 2장과 ‘카카오골프예약’ 선결제 할인쿠폰 1만 원권을 추가로 지급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친구 초대 시 응모권 2장 및 골프 예약 시에는 3장을 제공한다.

더불어 ‘카카오골프예약’에서 골프장과 골퍼들에게 가장 유용한 기능인 ‘티타임 알람 기능’을 업계 최초로 추가했다. ‘티타임 알림 기능’은 이용자가 원하는 티타임을 다른 사용자가 취소하거나, 관심 있는 골프장의 티타임 오픈 시 알림을 받는 기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