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엘포트몰, 브이노믹스 속 메디컬타운 상가로 자리매김
상태바
광교 엘포트몰, 브이노믹스 속 메디컬타운 상가로 자리매김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10.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안과·이비인후과·가정의학과·피부과·정형외과 등 한 층에 배치
광교 엘포트몰 전경과 손소독제가 비치된 모습. 사진=엘포트몰 제공
광교 엘포트몰 전경과 손소독제가 비치된 모습. 사진=엘포트몰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브이노믹스가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방역을 철저히 하고 안정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컬타운 상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형병원 보다도 간편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기대가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광교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광교 엘포트몰은 지상 2층에 ‘메디컬타운’이 자리잡고 있다. 이미 업계에서는 성공적인 MD(매장구성)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치과, 안과, 이비인후과, 가정의학과, 피부과, 정형외과 등을 한 개의 층에 배치한 게 특징이다.

메디컬 타운의 성공적인 안착으로 코로나19시대에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권 가치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또한 검진을 목적으로 하는 방문객뿐만 아니라 쇼핑몰 방문객들의 건강 관리 차원의 메디컬 클리닉 수요는 상권을 더욱 활성화시키는 요인이다.

코로나19 확산 우려 속에 엘포트몰은 방역에도 철저히 신경쓰고 있다. 매일 오전 쇼핑몰 전체에 정기적으로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출입문과 손잡이, 난간, 엘리베이터 버튼 등에 향균 필름 등이 부착돼 있다. 여기에 손소독제도 비치한 상태다.

엘포트몰 관계자는 “복합쇼핑몰 내 각 진료 과목들을 조성한 메디컬타운에 대한 지역민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광교 엘포트몰은 기본 진료 과목 외에 최근 정형외과까지 오픈해 신도시의 소비 수준에 맞는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엘포트몰은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집과 뷰티 매장 등이 입점해 있는 대표적인 원스톱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로도 자리매김한 상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