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글로벌 간편식 프로젝트 ‘미씽 더 시티’ 방콕편 밀키트 3종 출시
상태바
프레시지, 글로벌 간편식 프로젝트 ‘미씽 더 시티’ 방콕편 밀키트 3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0.19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년 전통의 타이 레스토랑 ‘바이 부아’와 협업해 현지 레시피로 대표메뉴 3종 밀키트로 선봬
미씽 더 시티 방콕편 3종. 사진=프레시지 제공.
미씽 더 시티 방콕편 3종. 사진=프레시지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해외 유명 맛집의 레시피로 밀키트를 만드는 ‘미씽 더 시티’의 시작으로 태국의 유명 레스토랑 ‘바이 부아(By BUA)‘의 대표 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씽 더 시티는 국내를 넘어 해외 유명 맛집의 음식을 밀키트로 선보이는 글로벌 RMR(레스토랑 가정 간편식) 프로젝트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시국에 여행의 향수를 지닌 소비자들이 관광지에서 즐겼던 그때 그 맛을 식탁 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에 출시한 ‘미씽 더 시티’ 밀키트 3종은 방콕에서 3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유명 레스토랑 바이 부아 셰프의 레시피를 밀키트로 만든 제품이다. 방콕 현지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각종 소스와 향신료, 식재료를 모두 밀키트에 담아 집에서도 10분 남짓한 짧은 시간에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이국적인 식재료 때문에 외식업장에서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메뉴에 속하는 태국음식을 밀키트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함으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씽 더 시티 방콕편 밀키트 3종은 △ 새콤달콤하고 짭조름한 소스와 담백한 쌀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태국식 볶음 쌀국수 ‘비프 팟타이’ △코코넛 밀크와 땅콩의 고소함에 카피르 라임으로 산뜻한 까지 더한 태국식 커리인 ‘비프 파냉커리’ △튀긴 소프트크랩에 각종 채소와 코코넛 밀크, 커리 등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뿌팟퐁커리’로 구성됐다.

김우선 프레시지 상품전략본부장 상무는 “이번 미씽 더 시티 밀키트 3종은 현 시대에 고객들에게 가장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은 무엇일지 고민 끝에 출시한 제품”이라며 “유명 프랜차이즈 메뉴부터 SNS 인기 레시피까지 출시했던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글로벌 RMR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레시지는 국내에 밀키트를 처음으로 알린 선도 기업으로 용인에 준공한 8000평 규모의 신선 HMR 전문 공장에서 총 500여 종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기존 밀키트 대비 조리시간과 가격을 반으로 줄인 차세대 밀키트 ‘the EASY 밀키트’를 비롯한 다양한 유형의 간편식 제품군을 시장에 선보이며 종합식품회사로서 도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