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기탁
상태바
에이스침대,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마스크 및 손소독제 기탁
  • 나헌영 기자
  • 승인 2020.10.19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헌영 기자] 침대 전문 기업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16일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KF94마스크 16,830매와 손소독제 561개(1,4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김정균 에이스침대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일수록 기부 문화가 활성화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에이스 경로회관 운영과 더불어 앞으로도 이천 지역 주민들에게 힘이 되고자 계속해서 나눔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이천 지역에 에이스 경로회관(안흥동 소재)을 건립해 2003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경로회관에는 여가생활을 위한 컴퓨터, TV, 게이트볼장 등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경로당 내 위치한 식당에서는 17년째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노인들을 위한 무료 점심식사를 제공해 왔다.

그러나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식사 제공을 잠정 중단할 수밖에 없게 되자 에이스침대는 지역사회 노인들에게 나눔을 베풀 수 있는 대안을 모색해 감염병 예방에 가장 중요한 방역용품을 지원하고자 KF94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이천시 저소득 노인들을 위해 기탁했다.

기탁된 마스크와 손소독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층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