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 CBT 일정 공개
상태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게임 ‘건담 슈프림 배틀’ CBT 일정 공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0.10.16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 11월 5일부터 12일까지 총 8일간 CBT 진행
CBT 참가자에게 한정 프로필 프레임, 기체 보급카드 등 보상 지급
사진=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액션 배틀 게임 ‘건담 슈프림배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내달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지난 8일부터 11월 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현재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활발히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이 시작된 이후 누적 참여 인원은 5000명을 넘어섰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의 사전예약 양식 중 ‘안드로이드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 여부’에 체크하면 된다. 자신의 구글 플레이 계정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당첨 여부는 입력한 메일을 통해 발송된다.

선발된 CBT 참가자는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정식 출시 후 참여 보상으로 CBT 한정 프로필 프레임과 기체보급카드·골드·업그레이드 아이템 등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안드로이드·IOS 등 모든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정식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정식 출시 후 모든 유저에게 사전예약 참여자 수 달성 이벤트에 따른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건담 슈프림 배틀’은 3D 건담 배틀 형식의 모바일 게임이다. 건담 시리즈의 모빌 슈트가 참전하며 원작 성우의 목소리로 명대사를 들을 수 있다. 원작에 등장한 기체와 파일럿을 수집하고 직접 성장시키며 나만의 기동전사 팀을 편성할 수 있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경기·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실시간 3D 대전을 통해 기체들의 공격 모션과 액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서버 간 최고의 파일럿을 가리는 아레나 대전도 마련돼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