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오늘(13일) 새 앨범 'FACE US' 발매 …기대 포인트 셋
상태바
베리베리, 오늘(13일) 새 앨범 'FACE US' 발매 …기대 포인트 셋
  • 강미화 PD
  • 승인 2020.10.1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베리베리 미니 5집 앨범 'FACE US' 단체 오피셜 포토. 사진 제공=젤리피쉬.
그룹 베리베리 미니 5집 앨범 'FACE US' 단체 오피셜 포토. 사진 제공=젤리피쉬.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오늘(13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페이스 어스)을 발매한다.

'FACE US'는 올 한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 인 'FACE it'(페이스 잇)의 세 번째 에피소드로 '나'와 '너'의 연결로 만들어진 '우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베리베리의 새 앨범 기대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 기대포인트 1. 나, 너, 우리, 'FACE US'

지난 앨범인 'FACE ME'(페이스 미)와 'FACE YOU'(페이스 유)의 연장선인 'FACE US'는 소외되고 단절됐다고 생각하는 청춘들을 대변하고 위로하며 언제나 함께라는 유대감을 심어줄 것이다.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서로가 함께인 ‘우리만의 새로운 세상‘이라는 더 깊고 진해진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 기대포인트 2. 역대급 강렬함을 담은 'G.B.T.B.'

새 앨범 타이틀곡인 'G.B.T.B.'는 강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로 'Go beyond the barrier'라는 가사에 맞게 장벽을 뛰어넘어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겠다는 베리베리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 기대포인트 3. 칼군무의 끝판왕

베리베리 하면 떠오르는 수식어 중 하나가 바로 '칼군무돌'이다. 그동안 베리베리는 한 치의 오차 없는 7인 7색의 칼군무로 무대를 꾸몄다. 베리베리는 이번 신곡을 통해 더욱 정교해진 칼군무와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음악뿐만 아니라 비주얼, 퍼포먼스 등 자신들의 한계를 뛰어넘는 변화를 선보이는 베리베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FACE US' 컴백에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