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GO지방트래블’ 첫 방송…지역 이색 여행코스 소개
상태바
LG헬로비전, ‘GO지방트래블’ 첫 방송…지역 이색 여행코스 소개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10.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지방트래블 포스터. 사진=LG헬로비전
GO지방트래블 포스터. 사진=LG헬로비전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LG헬로비전이 지역 이색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GO지방트래블’을 12일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5분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역의 숨겨진 맛과 멋을 발굴하고, 지역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하는 상황에서 시청자들이 지역의 즐길 거리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에서 마련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MC는 작곡가 돈스파이크와 개그우먼 홍윤화 씨가 맡았다.

LG헬로비전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활력 제고에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지역 여행을 즐기는 두 MC의 모습을 통해 각 지역의 특산물과 전통시장을 자연스레 조명해 홍보를 돕는다”고 전했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은 지난 3월 제2 개국을 선언하고, ‘셰프의 팔도밥상’, ‘낭만읍 고향리’ 등 신규 예능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의 숨은 가치를 조명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데 힘써왔다.

류복열 LG헬로비전 PD는 “GO지방트래블은 지역성의 가치를 구현해내면서도 재미라는 콘텐츠 본원적 경쟁력을 확보한 지역형 예능교양 대표 콘텐츠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