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가을 맞이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 진행
상태바
BMW코리아, 가을 맞이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 진행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0.10.1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가 오리지널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BMW코리아 제공
BMW코리아가 오리지널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BMW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BMW코리아가 브레이크·스펜션·타이어 부품과 함께 오리지널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BMW·MINI와 함께하는 나만의 캠핑’을 콘셉트로, 오는 11월 28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된다.

먼저 본격적인 야외활동의 계절 가을을 맞아 브레이크나 서스펜션, 타이어를 정비하는 고객에게 할인이 주어진다.

BMW M 퍼포먼스 브레이크 키트 및 M 퍼포먼스 서스펜션 부품은 25% 할인된 금액으로(M 퍼포먼스 클럽 고객은 30% 할인),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 부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BMW 타이어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타이어 합산 100만원 이상일 경우 15% 할인 적용).

MINI 역시 JCW 프로 스포츠 브레이크 및 JCW 프로 스포츠 서스펜션은 25% 할인,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부품이 제공되며, 오리지널 MINI 타이어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타이어 합산 100만원 이상일 경우 15% 할인 적용).

오리지널 BMW·MINI 차량 액세서리나 라이프스타일 제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합산 구매 금액에 따라 휴대용 LED 램프(25만원 이상), 캠핑 테이블(100만원 이상), 릴렉스 체어(200만원 이상)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32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3가지 캠핑용품이 모두 제공된다. 

브레이크·서스펜션·타이어 유상 정비를 마치고 제품 구매 시에는 M 퍼포먼스 폰 홀더(BMW 고객) 또는 MINI 페이퍼 디퓨저(MINI 고객)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 밖에도 구매한 제품이나 사은품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코오롱 면 텐트,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BMW·MINI 트래블 백,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